여기 저기 맛집 깨기 [여기 저기 맛집 깨기] 3. 연인과 함께 비이이이싼 일식을? - 구로 AK 플라자 지하 1층 다쯔미 2016/12/01 09:08 by Mirdog

구로 AK 플라자 지하 1층에 있는 일식집 입니다.

 

일단 초밥 류도 있고, 다양해보이는 일식 메뉴가 있어서 그래도 자주 가는 편입니다.

 

예전에는 저녁 7시이후에 방문하면 30% 할인이 있어서 간혹 애용하는 편이기는 했으나,그것이 사라졌다더군요…. 그래서 한동안은 못 갈 예정이기는 합니다.

 

예전에 연어 오차즈케가 메뉴에 있을 때는 거기에 꽂혀서 몇 번갔었는데, 그것이 사라지고 난 이후에는 잘 안 가게 되더군요.

 

그래도 우나기 오차즈케가 새로 생겨서 한번 다시 방문을 해보았습니다.

 

오차즈케라는게 쉽게 말하면 그냥 물에 밥말아먹는 거라고 생각을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연어를 올리면 연어 오차즈케, 장어를올리면 우나기 오차즈케 정도가 되겠네요.

 

금액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상당히고가입니다.


메뉴판 한번 보시죠.

 







뭐 따지고 보면 파는데도 별로 없고 해서 금액이 이런지는 모르겠지만, 자주 올만한 금액대는 아니죠.

 

그래서 전 여기를 굳이 온다면7시 이후에 와서 30% 할인 받고 알밥을 6,000원에먹었는데….

 

이제는 그런거는 없습니다.

 

사진 보시죠.

 

에피타이저로 나온 호박죽입니다.


양은 적은데 맛은 있어요.



딱 입맛 돋구기에는 좋은 정도죠.


드디어 본메뉴 등판입니다. 우나기 오차즈케입니다.

 

 

그냥 도시락에 있는것을 먹어도 되고, 일정량을 덜어서 옆 그릇에 옮긴 후에 찻물을 따라서 먹어도 됩니다.



이건 제가 주문한 알밥 우동 세트입니다.



비빈샷~!



우동 만샷~!



다 먹었더니 이렇게 매실차와 메론, 방울 토마토도 주더군요.


이제 총평을 시작하겠습니다.


위생상태 : ★★★★★

위생상태는 아주좋습니다. 사실 백화점 내부에 있는 가게가 위생상태가 좋지 않다면 그게 이상한 것이겠죠. 주방 내부는 모르겠으나, 식기의 상태나 탁자의 상태는 매우 양호했습니다.

 

식당의 전반적인 분위기 : ★★★☆☆

아주 조용합니다. 사람이 있을 때나, 없을 때나 각 테이블에서 이야기를 하는 소리를제외하고는 여타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는 편이긴 합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이 백화점도 문을 닫고, 식당 운영도 완전 끝물이라 아주 조용하고 평화로운 상태에서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너무 조용해서 스산할 정도였다는 거죠. 너무 아무소리도 나지않아서 나중에는 약간 체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반찬의 종류와 메인메뉴와의 어울림 : ☆☆☆

반찬은 종류별로 다른듯 합니다.오차즈케의 경우에는 락교와 샐러드 두가지 정도가 있었으며, 이외에 곁들일 와사비나 김등이 포함되어있으며, 알밥 우동세트에는 일반적인 김치와 락교, 샐러드 정도로 볼 수 있겠네요. 실제일본에서는 반찬 수가 적고 양이 적나요? 그렇게 들은 것 같은데 사실 제가 락교를 그렇게 잘 먹는 편은아니다보니 반찬에 관련된 평을 하기는 조금 힘들 것 같습니다. 샐러드는 맛있었습니다. 딸기 드레싱같은걸 쓴건지 과일향이 진하게 나더군요.

 

음식의  : ★★★★★

반찬과는 별개로 음식은 매우 맛있습니다. 음식 자체로는 매우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일식 그대로의 풍미도 잘살렸지만, 한국인의 입맛에 나름 맞춘 것 같다는 느낌도 들었습니다. 간도적당하고…. 재료의 신선함도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서비스 정신 : ★★☆☆☆

일단, 매장 끝물에 들어갔는데도 불구하고, 전반적인서비스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경험상의 문제는 해당 매장이 생각보다 문을 닫는 시간이 중구난방이라 여겨졌는데, 이는 백화점 매장 종료시간에 맞추어 주문 마감 시간이 8 10분쯤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손님이 있으면 9시 전후까지 영업을 한다고는 했습니다. 굳이 한가지 지적을 하자면, 오차즈케의 다시찻물이 더 필요하였는데, 주방 직원들이 8 30분 전후에 퇴근을 하는 바람에 다시찻물을 리필할 수가 없었다는것이 한가지 불만이라면 불만일 것입니다.

 

총평 :3.4/5.0

맛은 실질적으로 최상이며, 백화점내부 매장 답게 위생상태는 아주 깔끔합니다. 허나 가격이 상당히 높은 편이며 매장 운영 등이 불만사항으로남습니다. 고려해 보시고 한번쯤은 연인과 방문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p.s. 연어 오차즈케 돌려내요ㅠㅠ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널리스틱스

유니타스 로티플

파블로 체험단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