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동 맛집 깨기 [신사동 맛집 깨기] 3. 삼곱식당 파파돈까스 2016/12/02 09:21 by Mirdog

* 이 글은 제 돈 내고 먹은 후기입니다. 광고글을 원하시면 조용히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 


삼곱 식당 파파 돈가스

 

. 삼곱식당 파파돈가스 입니다.

 

오늘은 신사동 가로수길 거의끄트머리에 있는 삼곱식당을 갔습니다.

 

물론 이 삼곱식당은 원래는고기집이고, 점심시간에만 돈가스류를 판매를 합니다.

 

밑반찬은 다음과 같이 우엉조림, 김치, 부추전, 양파절임입니다.

 


부추전에서는 부추향이 매우강하게 나는 것 같았고, 김치 같은 경우에는 다소 맛이 심심하니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우엉조림은 달지 않고 약간짭짤하니 괜찮았고, 양파절임의 경우에는 일반적인 맛이었습니다.

 

이건 돈까스를 주문했을때, 함께 나오는 미소국인듯 합니다. 


깔끔하니 나름 괜찮아요.



저는 파파돈가스를주문했습니다.

 

사실 뭔지도 모르고 아버지가해주는 돈가스의 맛인가 싶었는데, 알고보니 아래 사진과 같이 파가 깔려있는 돈가스더라구요.

 


아래의 소스는 약간 파닭소스의 맛과 유사합니다.

 

일단 새콤한 맛이 강하고간간이 겨자향도 나는 것 같더라구요.

 

파와 함께 먹기에는 나쁘지않았습니다.

 


전반적으로 생각보다 조합이괜찮았던듯요.

 

위생상태 : ★★★★★

위생상태는 괜찮음. 식탁이 조금 끈적거리나 했지만 신경 정도는 아님. 전반적으로 깔끔한 편에 오픈형 주방에 가까운 구조이기 때문에 위생에 대해서는 거의 완벽하다고 있음.

 

식당의 전반적인 분위기 : ★★★☆☆

점심 시간대에는 다소 한산함. 인테리어 자체는 크게 눈에 띄는 편은 아니었지만 조용한게 분위기 상으로는 좋았음

 

반찬의 종류와 메인메뉴와의 어울림 : ★★★★☆

반찬의 맛은 심심하기는 했지만 그래서인지 돈가스와 나름 어울리는 듯한 느낌을 받음. 돈가스 차제가 워낙 맛이 강하기는 했지만, 반찬별로 함께 번갈아 가며 고루고루 먹으면 다양한 느낌을 받을 있음.

 

음식의  : ★★☆☆☆

돈가스의 양이 압도적으로 많음. 그래서 밥을 조금씩 먹어도 돈가스의 2/3 남는 불상사가 생겨버림. 이에 따라 반찬과 함께 먹지 않고 돈가스만 먹게 된다면 굉장히 자극적이기 때문에 금방 질려버림. 더군다나 돈가스 자체가 워낙 바삭바삭하다보니, 조심해서 먹지 않으면 금일 본인처럼 입천장이 까져버리는 비극이 발생하게 .

 

서비스 정신 : ★★★☆☆

서빙하시는 분은 일단 친절하며, 크게 좋을것도 나쁠것도 없는 서비스를 보여줌. 반찬의 리필에 대해서는 크게 개의치 않으며, 오히려 비어있는 반찬까지 함께 내어주는 모습을 보임.

 

총평 :3.4/5.0

전반적으로 음식의 맛은 괜찮으며, 반찬과 함께라면 돈가스가 나쁘지 않음. 돈가스 자체만 봤을때, 바삭바삭하고 속이 촉촉하기는 하나 바삭바삭한 겉으로 인해 구강 내에 부상을 부를 있으며, 돈가스 자체 소스 맛이 강하여 금방 질릴 있음. 돈가스를 파와 함께 먹는다는 발상 자체는 나쁘지 않으나, 지나치게 자극적인 맛이 강한 소스로 인해 오히려 맛이 훼손된다는 점에서 자극적인 맛을 줄일 필요가 있음.

 



덧글

  • 타마 2016/12/02 14:11 # 답글

    양이 많아서 질릴 정도라니... 좋은걸지도 ㄷㄷ
  • Mirdog 2016/12/02 14:14 #

    ㅋㅋㅋㅋㅋ 하긴 그건 그래요 ㅎㅎㅎㅎ 엄청 배가 부르기는 하더라구요. ㅎㅎ 다이어트 효과때문인지는 몰라도요 ...ㅠㅠㅠ
  • 하늘여우 2016/12/02 22:21 # 답글

    양이 많아서 질릴 정도면 오히려 좋은 가게네요 ㅇ_ㅇ!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널리스틱스

유니타스 로티플

파블로 체험단 관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