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저기 맛집 깨기 [여기 저기 맛집 깨기] 홍대의 작지만 특색있는 파스타, 안녕! 파스타씨! 2016/12/14 09:19 by Mirdog

* 이 게시물은 완전 제 돈을 기반으로 만들어졌습니다. 광고글을 원하시면 그냥 뒤로 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홍대에 방문하였습니다.

 

보고싶었던 영화가 있었는데, 원하는자리가 없어서 아쉽게도 발걸음을 돌려야 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에 뭔가 원하는 대로 일이 안풀리는 일이 잦은 것 같습니다.

 

그래도 온김에 밥이나 먹고가자는 마음으로 거리를 배회하던 중에 평소에 눈여겨 두었던식당으로 발걸음을 옮겼습니다.

 

안녕! 파스타씨 라는 가게입니다.

 

유명하다고는 하는데, 기회가 닿지 않아 자주 가보지 못한 매장입니다.

 

이번기회에 시간도 남아서 한번 가보았습니다.

 

메뉴입니다.

 


간단하게 한장으로 정리가 되어 있는데

 

별첨된 문구인데 재미있군요.

 


고민을 지속했습니다.

 

무언가 느낌이 상당히 협소하고 깔끔하지 못한 것 같다는 느낌을 처음에는 받기는했습니다.

 

그리고 미묘한 향이 계속 맴돌았구요.

 

고민을 하고, 계속 찾아보다가 상하이 Fried Noodle과 꽃게 로제 파스타, 수비드 닭가슴살 샐러드를주문하였습니다.

 

반찬은 간단하게 피클.

 


예전에 파스타 드라마였나요? 피클 어쩌구저쩌구…. 하면서 이선균이 피클 극혐!!! 하는 장면떄문에, 파스타 먹을 때 피클에 손이 잘 안가더군요

 

상하이 Fried Noodle 입니다



특이하게, 상하이를 이름에 달고 가쓰오부시가 깔려있는….

 


맛은 의외였습니다.

 


약간 삶은 후 살짝 튀긴면같은데, 전반적으로면의 식감이 특이했고, 약간 느끼한 짬뽕 같은 맛이 났습니다.

 

가리비를 위시한 조개류가 많이 들어가 있어 묘한 풍미가 있기도 했습니다.

 

만족할만 했습니다.

 

꽃게 로제 파스타는 크림소스 같은데 전반적으로 맛이 살짝 매콤한 기가 있더군요



꽃게가 한마리 있는데, 먹기에 크게 불편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꽃게가 한마리 통으로 들어가 있는 것이 인상적인 그림을 만들었습니다.


수비드 공법으로 조리한 닭가슴살 샐러드에서는 약간 훈제 닭가슴살의 냄새가 나는것 같기도 했습니다.



혹은 닭가슴살로 만든 소시지 느낌도 있었고요



샐러드의 드레싱에서는 약간 시저샐러드의 맛과 함께 발사믹 소스의 향이 나더군요.

 


먹다보니 맴도는 향에 대한 불쾌감은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 파스타 답게, 먹다보면 물리기는 합니다.

 

김치가 다소 땡기더군요.

 

위생상태 : ★☆☆☆☆

위생에 대해서는 불만이 다소 있음. 식탁보에 약간의 이물질이 있었으며, 천장의 에어컨에는 12월인데도 불구하고, 위생적이지 못함. 전반적인 식기는 깔끔했으나, 이외의 문제들이 다소 느껴짐. 새로 인테리어를 한듯한 향 같기도하고, 향신료 냄새같은 것 때문에 상당히 거슬림.

 

식당의 전반적인 분위기 : ★★★★☆

전반적인 분위기는 허름한, 이탈리아 저가 파스타집 같은 느낌. 나름 꾸미려고 한건지, 컨셉을 그렇게 잡은것인지는 모르겠으나, 다소 허름한 이미지는 지울 수 없음.

 

반찬의 종류와 메인 메뉴와의 어울림 : ★★★☆☆

반찬은 피클. 개인적인 취향으로 인해 피클은 별로 안땡김.나름 맛있다는 평은 있음.

 

음식의  : ★★★★☆

음식의 맛은 전반적으로 매우 좋음. 취향을 다소 탈수는 있겠지만, 음식자체는 깔끔하고,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음. 음식의 상태는 물론이고 특이한 느낌으로 호불호가 다소 갈릴 수 있음. , 먹다보면 조금 물릴 수 있음. 생각해보면 크림 파스타 종특인듯.

 

서비스 정신 : ★★★☆☆

원하는 것이 있으면 핸드벨을 울려달라고 하는데, 뭔가 익숙하지 않아서 그냥 부르게 됨. 다소 특이한 구조를 가지고 있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은 느낌. 서비스자체는 나름 좋았던 것으로 인식이 됨.

 

총평 :3.4/5.0

지나고 보니 컨셉이라고생각하게 되는 허름한 구조. , 그 때문인지 전반적으로깔끔하지 못한듯한 이미지를 가지게 되며, 이에 따라 깔끔함을 추구하는 인원에 대해서는 불만을 가지게될 수 있을 듯함. 음식의 맛 자체는 아주 만족할만했으나, 역시 물릴 자신이 있는 자는 크림 파스타는 되도록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덧글

  • anchor 2016/12/15 10:09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12월 15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12월 15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Mirdog 2016/12/15 10:15 #

    오늘도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시기를 바라겠스빈다!!!
댓글 입력 영역


구글 애널리틱스

네이버 애널리스틱스

유니타스 로티플

파블로 체험단 관련